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 GONGJU CITY

보도자료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충남세종지역본부, 다문화가족에 학용품 전달

등록일2023-03-24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충남세종지역본부, 다문화가족에 학용품 전달
- 공주시 다문화가족협의회 아동들에게 학용품 160세트 선물 -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충남세종지역본부(본부장 이기범)는 지난 23일 NH농협 공주시지부(지부장 안종진)와 공동으로 다문화가정 아동들을 위해 학용품 160세트(512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사진제공)

기탁된 학용품은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원활한 학습을 위해 마련됐으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공주시 다문화가족협의회(회장 임금화)에 전달될 예정이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단체로 무료 장수사진 촬영과 안심먹거리 지원, 무료 건강검진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임금화 회장은 “공주시 다문화 아동들에게 학습지원은 간절하다. 앞으로도 공주시 다문화 아동들이 대한민국을 빛내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전했다.

이기범 본부장은 “새 학기를 맞아 공주시 다문화가정 학생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보람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원철 시장은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공주시도 앞으로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살기 좋은 공주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처 : 복지정책과 행복키움지원팀(☏041-840-8126) / 하은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