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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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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의 운수업체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 답변완료
  • 작성자 : 장**
  • 등록일 : 2024-04-25
  • 조회수 : 261
---승차권자동발매기 사용못해본 이를 위해서는 안내원1명의 태도가 적극적,성실성이 우선인데...

---신관에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은 사립인지 공립인지 궁금.

---고장난 안내원호출기는 항상 고쳐서 놓기를...(4/25에 벨소리가 울리지도 않아 금호고속사무실에서 나온 남자안내원에게 알려주려니 전달도 못하며 일찍 잠적)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의 운수업체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에 대한 답변입니다.
교통과 작성일 | 2024-05-08
1. 평소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참여하여 주시는 귀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귀하께서 시민제안을 통해 “공주종합버스터미널 운수업체 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제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 귀하께서 질의하신 “공주종합버스터미널 운수업체 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 에 대하여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은 ㈜금호고속에서 운영하는 민영 버스터미널이며, 안내벨은 보수 완료하여 정상운영 중에 있음을 알립니다. 덧붙여, ‘21. 9월부터 공주종합버스터미널 운영업체의 매표창구 폐쇠 및 무인 발권기 전면 운영에 따라 고령자를 포함한 교통약자들의 무인 발권기 이용에 어려움이 있음을 인지하여 유인 안내데스크와 안내벨을 설치하고 직원이 상주하여, 이용객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간구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 교통과 대중교통팀(☎041-840-261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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